CAFE

[스크랩] [흥미돋]길냥이들 밥주고 있는데 어떤 아저씨가..thread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05|조회수5,563 목록 댓글 17

출처: 여성시대 피치 망고






인류애 충전ㅠㅠ 나도 저렇게 늙어야지


https://www.threads.com/@maya1101kj/post/DTIS9TbCQ4h?xmt=AQF08g9fksrlJr8kd7jQCdf5SFFN2Tv6MoqN6AMzw5B3z7qJA-LGnMJSjN-1wNVZqL--OnwT&slof=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lleyes;onme! | 작성시간 26.06.05 저런 분들만 가득했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새우탱탱돈까스 | 작성시간 26.06.05 이런 사람들만 이 세상에 살아남았으면 좋겠어
    동물 혐오 학대자들은 다 죽어
  • 작성자인생은 직진 | 작성시간 26.06.05 이런 사람들만 있는 세상에서 살고 싶어 2030남한남 다 죽어
  • 작성자다끝시안데 | 작성시간 26.06.05 우리거래처사장님도 공장에 고양이 있는데 밥을 통 안먹고 토한다고 상담함ㅋㅋ
  • 작성자밍밍한 나초초 | 작성시간 26.06.05 나도 밥주는데 대부분 불자분들이 지나가다 보시고 소소하지만 돈주시거나 응원해주셔 생명을 귀히 여기시는 것 같아…난 집안이 기독이라 기독에 가까운?무굔데 불교의 윤회사상이나 생명에 대한 생각이 참 좋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