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소음·주차난에 쓰레기까지"…잠실 아파트 주민들, 선관위 시위대에 퇴거 요청

작성자밀폐용기살까말까|작성시간26.06.05|조회수1,591 목록 댓글 5

출처:
https://www.goodnews1.com/news/articleView.html?idxno=46054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르텐 | 작성시간 26.06.05 쓰레기 열심히 치우는 모습 보여주는척 하더니 이럴줄 알았다
  • 작성자롯데리아 | 작성시간 26.06.05 뉴스 베댓마다 침묵시위한담서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몬드뵹뵹 | 작성시간 26.06.05 개불편했어 잠도못자고 주차도 빡세고 한남들 존많
  • 작성자애프리 | 작성시간 26.06.05 2찍수준봣죠? ㅋ
  • 작성자mirrors | 작성시간 26.06.05 스레드 보면 자기들 침묵시위라고 아무소리도 안내고 있다햇늠 ㅋㅋㅋㅋㅋㅋㅋ 글고 뭐 아파트 주민들도 호의적이라며?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