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바나나스플릿구슬
우선 기본같은 물에 타먹는 쿨프렙산
물에 타먹능것도 종류 여러가지임
쿨프렙산은 2가지 섞은걸 1리터 마시고 생수 500미리
마시기*2
오후검사면 복용법 달라짐다함
맛은 아주아주 약한 이온음료맛
쨋든 약 섞은 물 까지 총 3리터 마셔야함
얘는 알약인 오라팡정
오라팡정 14정을 물약 400여미리와 복용후 물 1리터 마시기*2
물 3리터 가까이 마셔야하는건 비슷함
얘는 수프렙정
위에 오라팡보다 크기가 작음
물 500미리와 160정을 먹어줌 그리고 물 1리터 마시기*2
물 3리터 마시기는 똑같음
장 정제 잘 하구 대장내시경 받자구!!
이왕 고통스러운거.. 그래도 한 번에 끝내야지
장정제 잘 안하면 기껏 고생하고 안보여서 다시해야할수도 있음…
내용 수정 언제나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대는...그...그거다..... 작성시간 26.06.05 난 오라팡먹었음.. 좀 비싼데 물약후기가 너무안좋아서 ㅋㅋㅋ
-
작성자이홍위(단종) 작성시간 26.06.05 160정 으아.... 난 알약 14*2 먹는걸로 갈래
-
작성자겨울왕국 작성시간 26.06.05 알약 장비우기가 깨끗하게 안되는것 같음 물약이 효과 좋아ㅠ
-
작성자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 26.06.05 난 머였더라 더 비싼 거였는데
-
작성자갓생의해 작성시간 26.06.05 물약 차게 해서 먹으면 맛은 괜찮은데 2리터가 문제임ㅜㅜ 마지막 오백리터 마실 때 빈속에 찬물 계속 들어가니까 저체온증 같은거도 와서 이불 두르고 덜덜 거리면서 마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