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현재 펨코 상황

작성자제미나이친구|작성시간26.06.05|조회수17,284 목록 댓글 70

출처: 여성시대 제미나이친구


잠실 투표소에 경찰이 진압하는걸로 도배됨

웃긴건 저 시위에 국힘의원 코빼기도 안비침
++ 국힘 김은혜 왔다함
오세훈 당선 이후 소송하겠다는 말 싹 사라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딩 | 작성시간 26.06.05 총 그렇게 좋아하는데 총쏴주자
    계엄 ㅈㄴ 좋아하잖아?
  • 작성자로얄멤버스통장 | 작성시간 26.06.05 계엄 때나 저 지랄하지 진짜 ㅗ
  • 작성자임임임임임 | 작성시간 26.06.05 근데 투표함 반출못하게 막는것도 불법아냐?
    선관위앞에 가서 시위를 하든지
    찐따같은것들이 그런건 못하고 궁중심리에 우르르..
  • 작성자무모한신발 | 작성시간 26.06.05 그냥 선동당해서 시위 한거면서;
  • 작성자hyde | 작성시간 26.06.05 근데 국힘 저새끼들 진짜 투명하다ㅋㅋ 소송제기 ㅇㅈㄹ하더니 진짜 오세훈 되니까 닥치고 있노ㅜㅜ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