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계엄때 돌아와서 투표해달라니까 튀어놓고 참정권 운운하는게 좀 웃김

작성자프리zia|작성시간26.06.05|조회수4,424 목록 댓글 36

출처: 여성시대 프리zia

12월 7일
3명 빼고는 끝까지 아무도 안옴
사람들이 돌아가라고 소리 지르는데
끝까지 무시하고들 가셨잖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종학당 | 작성시간 26.06.05 이 꼴을 보고도…(더보기)
  • 작성자슬리 | 작성시간 26.06.05 ㄱㄴㄲ 어이가없다
  • 작성자응삼이 | 작성시간 26.06.05 싹다 뒤져 진짜
  • 작성자두바이딱딱강정 | 작성시간 26.06.05 죽어라진짜
  • 작성자무모한신발 | 작성시간 26.06.05 이 사회악 새끼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