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계엄때 돌아와서 투표해달라니까 튀어놓고 참정권 운운하는게 좀 웃김 작성자프리zia|작성시간26.06.05|조회수4,424 목록 댓글 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프리zia12월 7일3명 빼고는 끝까지 아무도 안옴사람들이 돌아가라고 소리 지르는데끝까지 무시하고들 가셨잖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종학당 | 작성시간 26.06.05 이 꼴을 보고도…(더보기) 작성자슬리 | 작성시간 26.06.05 ㄱㄴㄲ 어이가없다 작성자응삼이 | 작성시간 26.06.05 싹다 뒤져 진짜 작성자두바이딱딱강정 | 작성시간 26.06.05 죽어라진짜 작성자무모한신발 | 작성시간 26.06.05 이 사회악 새끼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