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KBO] 은퇴 후에 세계여행 중인 야구선수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05|조회수39,571 목록 댓글 13

출처: 여성시대 감정연결소


은퇴를 하고 10년을 계획한 세계여행을 떠난
전 투수 임창민

https://youtube.com/shorts/ZoMVGtCpxq0


10년전부터 계획했는데 그 타이밍에 국제정세가 너무 혼란..해서 계획이 많이 수정됐다고 함ㅋㅋㅋ
못가는 곳들이 많아졌다고 ㅠㅜ


아내와 뉴질랜드에서 몇달 지내면서는 영어학원도 다님.
야구하면서 외국인선수들하고 야구얘기하면 야구관 같은게 굉장히 다른걸 느껴서 그 얘기도 해보고 싶고, 또 영어 잘하는 아내분 친구들하고도 자기도 얘기하고 싶어서 본격적으로 영어공부 시작했대


1차 여행 끝나고 한국 들어와서 4일 있다가 다시 출국


사람 얼굴이 진짜 편안해짐

야구 그만두고 나서 일단 스트레스가 없고,
관절 아픈 곳들이 없어져서 컨디션이 엄청 좋아졌대
여행하면서 오히려 있던 알러지들도 약해지고 면역력도 좋아졌다고함


야구 밖 바깥 세상 둘러보고 온 임창민
https://youtube.com/shorts/GaehUHsn5Bg


은퇴한 운동선수들 중
특이한 행보 중 하나라 가져와봄



https://youtu.be/EzGYjXQq7_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런거누가믿냐 | 작성시간 26.06.05 광 뭐예요?
  • 작성자Aibao | 작성시간 26.06.05 처음 뵙는데 이 분이 행복하시면 좋겠다
  • 작성자최강라이온즈 | 작성시간 26.06.05 임창민 행복혀라.. 나중에 코치하러와..
  • 작성자doitunsure | 작성시간 26.06.05 좀 슬프다 야구도 좋아해서 한 일이었을텐데 스트레스가 컸다니
  • 작성자그루빙 | 작성시간 26.06.05 얼굴 진짜 많이 좋아졌네 행복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