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에 미친 것 같은 대한민국 ㅋㅋㅋ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외안되 작성시간26.06.05 우리나라광고 개이상함 먹는거여도 존나그냥 식품을들고 멋잇는척폼잡는게다임 먼광고냐이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츠실제상황 작성시간26.06.05 저 사람들 섭외하려고 들인 비용 쫀득하게 녹여내서 쓰는 사람들이 돈 내눠내는 시스템도 개킹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치광이 작성시간26.06.05 연예인 고귀한 척 ㅈㄹ 하는데 대출광고 보험광고 약광고 쫀득하게 다 찍는 거 보면 개웃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6.05 소비를 안하면되는데 소비를 하기때문에 계속 쓰는거겠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원하는건다가지는걸 작성시간26.06.05 2222 저래야 사니까 하는거겠지.. 연예인 우상화 좀 멈춰지긴해야함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들은 지적(intelligent)이고 작성시간26.06.05 내가 유일하게 인정하는 연예인 광고는 서경석 에듀윌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riller 작성시간26.06.05 광고 모델이라는 직업이 따로 있는데 왜 굳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학대하지마세요 작성시간26.06.05 근데 이미 거의 모든 방면에 연예인을 다 쓰고있는데 어떻게 소비를 안하지?.. 진짜 깝깝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강전사 작성시간26.06.05 나랑무슨상관이있다고 연예인들 왜케 좋아하는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스타드 작성시간26.06.05 연예인에 미쳤으니까 연예인 뭐 터지면 난리가 나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치챙기세요 작성시간26.06.05 광고주가 연예인 선택 할 때는 이유가 다 있음 일단 연예인 선망하는 사회적 분위기부터 바뀌면 되는데 그게 되겠냐고그리고 연예인 때문에 사는 게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결과적으로 연예인 쓰면 매출이 확 뛰긴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체리복숭아 작성시간26.06.05 에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캬륵캭 작성시간26.06.05 연예인에 돈쓰고 신념바치는 애들이 젤 신기하고 모지리같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퍼어캐ㅁ 작성시간26.06.05 알바랑 토익은 진짜 소비자 기만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r.Crawling 작성시간26.06.05 패스트푸드 프차도 왜 아이돌이 하는 지 모를... 정작 걔넨 안먹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고대구리야 작성시간26.06.05 장담하는데 한국 멸망하기 전까진 절대 안고쳐짐절대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라닭투움바 작성시간26.06.05 사회적이슈 터지면 연옌 연애설로 막는 나란데 말 다했지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