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글) 오늘 선거 사무원 참여한 인원입니다. 작성자Sunmoonstar02|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늘부턴 다르다죠 작성시간26.06.05 이건 아닌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판앤유 작성시간26.06.05 우린 관리관이 너무 못해서... 줄 안내만 3명에 관리관까지 붙어있었어 용지는 사람 부족해서 3시까지 밥도 못먹고 도장찍고 자르고 떼고 배부하고.. 하다못해 관리관은 이제 선관위에서 숙달된 인력으로 보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홍위(단종) 작성시간26.06.05 너무 힘들어보이던데 가위로 그거 자르는 것도 ㅠㅠ 손 너무 아파보얐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빛파도 작성시간26.06.05 ㅅㅂ 난 명부업무했는데 진짜 화장실갈까봐 물도 안먹고 했다 개등신새끼들 꼴랑 그 돈받고 철거는 씨이바 왜 지들이안하고 내가해야되냐 대체 이새끼들 진심 개쳐맞아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자냐라잖아 작성시간26.06.05 2차 기표 안하고 간사람 수두룩하다는 얘기 충격적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성을높이지말자고 작성시간26.06.06 선관위 노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