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수익 국민에게"...미 정부, 오픈AI 지분 확보 논의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4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여시좋아하네 작성시간26.06.05 엥????이게 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