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이건내꺼다)
출처 : https://theqoo.net/square/3282005315
먹산이라 불리는 두산베어스
팬들이 정말 많이 먹고 음식에 진심이라고 유명하다
↓https://x.com/won_jonghyeon/status/1773659370401738898
(근데 진짜 어떻게 야구장에서 포카칩 포카리만 먹지????)
그들이 주문하는 방식
뉴스도 탐
근데 그렇다면 선수단은??
선수들은 과연 어떨까???????
똑같이 출발했는데
두산만 휴게소 들르느라 잠실에 늦게 도착.............
흔한 바베큐 파티
(괜히 "베어스"가 아니다)
선수 보낼 때 가장 먼저 챙기는 "밥..!"
2군 전지훈련 가서 호텔 뷔페 작살냄
1군은 일본으로 스캠가서 출국날 음식점 몰려감
(가츠동 먹은 시즌에 성적 좋았다고 가츠동 먹으러 간거ㅋㅋㅋㅋㅋ)
오픈 시간 전부터 자기들끼리 번호표 만들어놓음;;
누가 보면 수금하러 온줄
주장: 우리보다 더 먼저 들어가 있는 놈 있음 집합이다
(참고로 번호표 1번은 양의지다)
심판들도 왔는데 양보 안해줌
칼같이 번호표로 줄서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여나 덧붙이지만 많이 먹는다고 해서 xxxxx프로답지 못하다, 워크에씩이 나쁘다는 게 아님xxxxx
물론 개중엔 살을 빼야 하는 선수도 있는데
근육 붙이고 체력 키우려고 먹는 선수도 있음
코치도 놀라게 한 먹성의 이 얼라는
어깨가 이만함..................
다들 실제로 보면 냉장고들이고ㅇㅇ
하여간 두산은 선수나 팬이나 먹산이 맞다
++ 24년도 글인데 마늘 바비큐가 웃겨서 가져옴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용아Z2언제나오냐 작성시간 26.06.05 대신 회전율 높아서 음식 다 신선하고 따끈하게 먹을 수 있다고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dduug 작성시간 26.06.05 왜 유독 두산만 그래? 다 같은 한국인인데 ㅈㄴ궁금해짐
-
작성자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작성시간 26.06.05 와 어깨 벽이다벽...
ㅋㅋㅋ 그거 생각남. 맛집감별사는 저런 먹보들이아니라고ㅋㅋ 야구선수들은 걍 다 잘, 많이 먹어서 걔들 싸인있다코 다 맛집아니고 진짜 맛집은 삐쩍 마르고 예민한 입짧은 애들이 여러번 방문한 곳이라고... 배작아서 많이 먹지도 못하는데 수고스럽게 재방문해서 먹은거라공ㅋㄱㄲ -
작성자핫주먹 작성시간 26.06.05 아 신기하고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맛있게먹냐
-
작성자고창난가슴 작성시간 26.06.06 크림새우 씨가 말라서 2시간전에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