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팬들이 많이 먹기로 유명한 야구팀의 선수들은 얼마나 먹을까

작성자이건내꺼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6,054 목록 댓글 36

출처: 여성시대 (이건내꺼다)

출처 : https://theqoo.net/square/3282005315

먹산이라 불리는 두산베어스

팬들이 정말 많이 먹고 음식에 진심이라고 유명하다

 

https://x.com/won_jonghyeon/status/1773659370401738898

(근데 진짜 어떻게 야구장에서 포카칩 포카리만 먹지????)

그들이 주문하는 방식

뉴스도 탐

 

 

 

근데 그렇다면 선수단은??

선수들은 과연 어떨까???????

똑같이 출발했는데

두산만 휴게소 들르느라 잠실에 늦게 도착.............

흔한 바베큐 파티

(괜히 "베어스"가 아니다)

선수 보낼 때 가장 먼저 챙기는 "밥..!"

2군 전지훈련 가서 호텔 뷔페 작살냄

1군은 일본으로 스캠가서 출국날 음식점 몰려감

(가츠동 먹은 시즌에 성적 좋았다고 가츠동 먹으러 간거ㅋㅋㅋㅋㅋ)

오픈 시간 전부터 자기들끼리 번호표 만들어놓음;;

누가 보면 수금하러 온줄

주장: 우리보다 더 먼저 들어가 있는 놈 있음 집합이다

(참고로 번호표 1번은 양의지다)

심판들도 왔는데 양보 안해줌 

칼같이 번호표로 줄서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여나 덧붙이지만 많이 먹는다고 해서 xxxxx프로답지 못하다, 워크에씩이 나쁘다는 게 아님xxxxx

물론 개중엔 살을 빼야 하는 선수도 있는데

근육 붙이고 체력 키우려고 먹는 선수도 있음

코치도 놀라게 한 먹성의 이 얼라는

어깨가 이만함..................

다들 실제로 보면 냉장고들이고ㅇㅇ

 

하여간 두산은 선수나 팬이나 먹산이 맞다

 

 

++ 24년도 글인데 마늘 바비큐가 웃겨서 가져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용아Z2언제나오냐 | 작성시간 26.06.05 대신 회전율 높아서 음식 다 신선하고 따끈하게 먹을 수 있다고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dduug | 작성시간 26.06.05 왜 유독 두산만 그래? 다 같은 한국인인데 ㅈㄴ궁금해짐
  • 작성자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 작성시간 26.06.05 와 어깨 벽이다벽...
    ㅋㅋㅋ 그거 생각남. 맛집감별사는 저런 먹보들이아니라고ㅋㅋ 야구선수들은 걍 다 잘, 많이 먹어서 걔들 싸인있다코 다 맛집아니고 진짜 맛집은 삐쩍 마르고 예민한 입짧은 애들이 여러번 방문한 곳이라고... 배작아서 많이 먹지도 못하는데 수고스럽게 재방문해서 먹은거라공ㅋㄱㄲ
  • 작성자핫주먹 | 작성시간 26.06.05 아 신기하고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맛있게먹냐
  • 작성자고창난가슴 | 작성시간 26.06.06 크림새우 씨가 말라서 2시간전에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