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실시간 부산 시민들이 가장 원하는 것

작성자미노이삼|작성시간26.06.05|조회수35,711 목록 댓글 195

출처: 여성시대 미노이삼

부산이즈굿 폐기하고

다이나믹 부산으로 원상 복구하는 것!!!
저거 그대로 쓰면 돼서 디자인 공모비 그런거 안듦
물론 시설물에 있는건 바꾸긴 해야함


추가로

Busan is good 하면서 이런 마크까지 바꿈 ㅋㅋ
이게 부산임? 누가 이걸 보고 부산으로 생각함?

이건 누가봐도 부산 ㅇㅇ
갈매기 ㅇㅇ

이게 부산이즈굿 전에 있었던 부산 마크임

좌우 막론하고
부산이즈굿 좋다는 사람 못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안리뷰 | 작성시간 26.06.05 다이나믹부산!! 부산 갈매기지!!!!
  • 작성자찹츄찹찹 | 작성시간 26.06.05 파란로고가 훨씬 부산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함
  • 작성자즐겨보자 | 작성시간 26.06.06 부산이즈굿 폰트 개구린데..
  • 작성자NOS7 | 작성시간 26.06.06 많은거 안바란다 돌리도
  • 작성자아아바라바라 | 작성시간 26.06.08 부산이즈굿 볼 때 마다 대선소주생각남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