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왜 동양인 이름을 서양인한테 이름.성 순서로 말하지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05|조회수8,234 목록 댓글 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여성시대 퐁듀 그래서 벌어진 사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트리에일 | 작성시간 26.06.05 후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마심옥 | 작성시간 26.06.05 들어오면서 영어로 말하고있으니까 라고 셍각헸는데 본문보고 다까먹을뻔ㅋㅋㅋㅋ 작성자그게너의사랑인지몰랐어 | 작성시간 26.06.05 후리야 열심히 하고 작성자매기심슨 | 작성시간 26.06.05 후리야 내가 키움팬은 아니었지만 응원한다~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06 후리 어데 정씨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