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일반인들은 맨날 이러고 살아도 월급 이백삼백인데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5,628 목록 댓글 25

맨날보는 연예인들은 몇억 우습게 버는거 개처부럽다
내가 너무 비관적이긴해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퍼리치 | 작성시간 26.06.05 저래서 나 서울출퇴근 안하기로함
    존ㄴ 사람 우울증만들기 1위
  • 작성자아아얼음많이 | 작성시간 26.06.05 세상이 얼마나 만만할까
  • 작성자opalite | 작성시간 26.06.05 삵냥이 광고 너무 귀엽고 좋더라 연예인 쓰지 말고 앞으로 이런 광고가 많아짐 좋겠음
  • 작성자미풀 | 작성시간 26.06.05 진짜 혁명이 필요해..그런데 혁명 후에는 세계대전이 날지도…ㅠㅠ
  • 작성자우동조아 | 작성시간 26.06.05 좋다고 소비해주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