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일반인들은 맨날 이러고 살아도 월급 이백삼백인데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5,627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맨날보는 연예인들은 몇억 우습게 버는거 개처부럽다내가 너무 비관적이긴해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퍼리치 | 작성시간 26.06.05 저래서 나 서울출퇴근 안하기로함존ㄴ 사람 우울증만들기 1위 작성자아아얼음많이 | 작성시간 26.06.05 세상이 얼마나 만만할까 작성자opalite | 작성시간 26.06.05 삵냥이 광고 너무 귀엽고 좋더라 연예인 쓰지 말고 앞으로 이런 광고가 많아짐 좋겠음 작성자미풀 | 작성시간 26.06.05 진짜 혁명이 필요해..그런데 혁명 후에는 세계대전이 날지도…ㅠㅠ 작성자우동조아 | 작성시간 26.06.05 좋다고 소비해주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