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요즘 방송 재미 없는 이유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1,367 목록 댓글 49

방송쟁이들 싹 극혐인 게
요즘 사람들 TV 안 보고 OTT랑 유튜브로 싹 빠지니까
방송이 돈이 안 됨


그러다 보니 일반인 출연시켜서 욕처먹게 하는 프로그램만 흥함
왜? 연예인은 욕처먹으면 안 되는 고귀한 분들이시니까 ㅎㅎ


일반인은 알빠? 그냥 싸게 출연료 100만원으로 퉁치면 티비 나와줌 ㅋㅋ

일반인 나오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음

금쪽같은 하준이 멍청하게 키우기
남들 다 똑같이 사는데 지만 힘들다고 징징대는 고민상담소
남미새 여미새 찐따들의 러브쑈

이거랑 혼자 산다는 명목으로 집 자랑 쳐하는 방송쟁이들이랑
방송국 돈으로 해외 여행가는 방송쟁이들

이렇게만 있음

그러니까 어떻겠음

아무도 안 보는 와중에도 얘네는 논란나고 커뮤에서 떠들기 딱 좋으니까 시청률이 나와
그리고 시청률이 안 나와도 꼭 누가 커뮤에 이걸 가져감

그러면 커뮤인간들이 지들끼리 핫플 터뜨리면서 얘가 잘했네 쟤가 못했네 얘는 뱅신이네 쟤는 또라이네 화제성 지림

 

그럼 그 화제성을 먹고 방송에 광고 붙으니까 방송국은 또 그걸로 똑같은 뱅신 방송 양산함

 

일반인들은 인플루언서로 진화해서 효소 팔고 공구하고 제2의덱스 김현우, 제2의김지영 임현주를 꿈꾸고
연예인들은 모여앉아서 일반인들 하는 짓거리 동물원처럼 구경함 ㅎㅎ 안전한 게스트 자리에 앉아서 어우~ 아이고~ 몇 마디 하면서 우리 안 일반인들보다 돈 많이 받음

 

즈그들끼리의 방송놀이임

 

방송이 나오면 이제 찐 사이버 렉카 차례임 ㅎㅎ 앞뒤 다 자르고 이상하게 편집해서 릴스랑 숏츠에 올리고 방송 안 본 사람들 우르르 몰려와서 저건 아니지예~~~ 하고 SNS에 또 논란.. 논란만 3번째

 

그럼 또 유튜브랑 인스타에서 논란 난 글이라고 저번에 커뮤에 올라왔던 논란이 커뮤에 또다시 올라옴 지난 번에 핫플 터진 건데도 또 핫플이 또 터짐

 

도파민 먹고 무럭무럭 자라는 연반인 인플루언서들은 인스타에 고소 대응 어쩌고 올리고 합의금 장사 시작하고 방송국이랑 사이버렉카 놈들은 나몰라라 강건너 불구경 재밌다 히히

 

 

 

이제 아주 신물이 남

 

그러니까 이게 신물 나서 다 접고 책 보고 교양 쌓으러 집밖 나가는 인간들이랑 하루 16시간 커뮤만 하고 있는 백수들이랑은 너무도 양극화로 살아감

 

방송쟁이들은 계속 돈 놓고 돈 먹기 게임만 하고 다 x신 만들어놓고 자기네들은 책임없다고 한발씩 빠져있고 x신들은 x신 소리 들어도 좋다고 화제되면 좋아하고 돈 벌려고 혈안이고

 

커뮤는 계속해서 딸깍 도파민만 찾고 주기적 2분 분노타임 가지면서 시간낭비 돈낭비함 무료 서비스는 없음 어떤 서비스가 무료라면 상품은 너다 그걸 계속 하고 있고

 

언제까지 계속 이렇게만 굴러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몬민트맛 | 작성시간 26.06.05 개같이 공감된다 진짜ㅋㅋ
  • 작성자고양이귱댕이 | 작성시간 26.06.05 와 진짜 맞말임. 원래 티비 자체를 잘안보긴했지만 요즘은 진짜 어떤 프로그램 있는지도 모름
  • 작성자강아지귀여월월 | 작성시간 26.06.05 ㄹㅇ
  • 작성자내일이 | 작성시간 26.06.05 맞네
  • 작성자조나단베일리 | 작성시간 26.06.05 구구절절 맞는 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