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쟁이들 싹 극혐인 게
요즘 사람들 TV 안 보고 OTT랑 유튜브로 싹 빠지니까
방송이 돈이 안 됨
그러다 보니 일반인 출연시켜서 욕처먹게 하는 프로그램만 흥함
왜? 연예인은 욕처먹으면 안 되는 고귀한 분들이시니까 ㅎㅎ
일반인은 알빠? 그냥 싸게 출연료 100만원으로 퉁치면 티비 나와줌 ㅋㅋ
일반인 나오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음
금쪽같은 하준이 멍청하게 키우기
남들 다 똑같이 사는데 지만 힘들다고 징징대는 고민상담소
남미새 여미새 찐따들의 러브쑈
이거랑 혼자 산다는 명목으로 집 자랑 쳐하는 방송쟁이들이랑
방송국 돈으로 해외 여행가는 방송쟁이들
이렇게만 있음
그러니까 어떻겠음
아무도 안 보는 와중에도 얘네는 논란나고 커뮤에서 떠들기 딱 좋으니까 시청률이 나와
그리고 시청률이 안 나와도 꼭 누가 커뮤에 이걸 가져감
그러면 커뮤인간들이 지들끼리 핫플 터뜨리면서 얘가 잘했네 쟤가 못했네 얘는 뱅신이네 쟤는 또라이네 화제성 지림
그럼 그 화제성을 먹고 방송에 광고 붙으니까 방송국은 또 그걸로 똑같은 뱅신 방송 양산함
일반인들은 인플루언서로 진화해서 효소 팔고 공구하고 제2의덱스 김현우, 제2의김지영 임현주를 꿈꾸고
연예인들은 모여앉아서 일반인들 하는 짓거리 동물원처럼 구경함 ㅎㅎ 안전한 게스트 자리에 앉아서 어우~ 아이고~ 몇 마디 하면서 우리 안 일반인들보다 돈 많이 받음
즈그들끼리의 방송놀이임
방송이 나오면 이제 찐 사이버 렉카 차례임 ㅎㅎ 앞뒤 다 자르고 이상하게 편집해서 릴스랑 숏츠에 올리고 방송 안 본 사람들 우르르 몰려와서 저건 아니지예~~~ 하고 SNS에 또 논란.. 논란만 3번째
그럼 또 유튜브랑 인스타에서 논란 난 글이라고 저번에 커뮤에 올라왔던 논란이 커뮤에 또다시 올라옴 지난 번에 핫플 터진 건데도 또 핫플이 또 터짐
도파민 먹고 무럭무럭 자라는 연반인 인플루언서들은 인스타에 고소 대응 어쩌고 올리고 합의금 장사 시작하고 방송국이랑 사이버렉카 놈들은 나몰라라 강건너 불구경 재밌다 히히
이제 아주 신물이 남
그러니까 이게 신물 나서 다 접고 책 보고 교양 쌓으러 집밖 나가는 인간들이랑 하루 16시간 커뮤만 하고 있는 백수들이랑은 너무도 양극화로 살아감
방송쟁이들은 계속 돈 놓고 돈 먹기 게임만 하고 다 x신 만들어놓고 자기네들은 책임없다고 한발씩 빠져있고 x신들은 x신 소리 들어도 좋다고 화제되면 좋아하고 돈 벌려고 혈안이고
커뮤는 계속해서 딸깍 도파민만 찾고 주기적 2분 분노타임 가지면서 시간낭비 돈낭비함 무료 서비스는 없음 어떤 서비스가 무료라면 상품은 너다 그걸 계속 하고 있고
언제까지 계속 이렇게만 굴러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