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 싹틔운 민주주의의 꽃을 시들게 하려는가 - 서울대 단과대 운영위원회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웁 작성시간26.06.05 서울대 계엄때는 저런거 햇엇나? 햇는데 탄핵반대 선언도 햇구나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비니야 작성시간26.06.05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oidd 작성시간26.06.05 썩창이가 뽑은 대가리 빨리 치우자 조희대 라인이라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저 남 일 작성시간26.06.05 선관위는 손 보긴 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오어쩌구식초 작성시간26.06.05 근데 여기 써있는대로 진짜 선관위 하긴 해야 함 돈은 다 받아가고 50퍼만 만드는 게 어딨어 ㅋㅋㅋㅋ 그럴거면 다 현장출력하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혀피곤하다 작성시간26.06.05 선관위 새끼들 쳐 패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윈디웬디 작성시간26.06.05 선관위는 패야되는거 맞는데 윤 탄핵땐 뭐했니?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주명0 작성시간26.06.05 윤 계엄 때도 총학에서 대자보 올리긴 했음. 그 다음에 이상한애들 나와서 윤석연 탄핵반대도 했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건아마우리의잘못은아닐거야 작성시간26.06.05 아니 진심 상식선에서 이해가안가 어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스프레쏘 작성시간26.06.05 재선거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갭 작성시간26.06.05 구웃 선관위 패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비니야 작성시간26.06.05 서울만 재선거하자~평택이랑김부겸 떨어진 그 동네도ㅠㅠ 하정우 떨어진데도...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쫀디기 작성시간26.06.05 선관위 패야되는건 맞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건 중요하지 않다. 작성시간26.06.05 재선거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지떡 작성시간26.06.05 선관위 개 ㅂㅅ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적 60인 분 작성시간26.06.05 재선거가 아니라 조사를 해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key 작성시간26.06.05 선관위 조사받고 위원장 사퇴하고 처벌 받아야 할 일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