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번에 런닝맨 나와서 개 큰호감된 이주빈

작성자MEOVV|작성시간26.06.05|조회수59,277 목록 댓글 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1432984

 

아 이주빈 런닝맨 나온거 보는데 ㅈㄴ 매력넘침ㅋㅋㅋㅋ

 

 

진짜 요새 너무 비주얼로 핫하잖아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까지 이미지 안챙기고 예능 적극적인 여배 오랜만임,,,

 

진짜 런닝맨 나온거 신의한수 같다,,, 다시 봤어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010101828 | 작성시간 26.06.05 스님과손님인가? 거기서도 나오는데 착해보여뭔갘ㅋㅋ
  • 작성자그냥주민1 | 작성시간 26.06.05 스님과 손님에서도 성격 진짜 수더분하고 좋더라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꾸운밤 | 작성시간 26.06.05 엄청 열심히 하더라 근데 피디 바뀌고 편집이 좀 산만했어 ㅠㅠ
  • 작성자례.례치킨 | 작성시간 26.06.05 헐 이주빈 오랜만이다 ㅋㅋㅋ 볼까
  • 작성자내란수괴에지푸라기목걸이를 | 작성시간 26.06.05 음 원글 느낌이 홍보글ㅋㅋㅋ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