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 파란색인데 이번꺼는 문제 되는거 맞지 않아?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7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05 선관위 문제 맞다니까 뭔 소리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원냥반 작성시간26.06.05 문제라고 시발 문제라고 문제라고 아 지겨워 시발 선관위 누가 문제없댓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AY RIEGROW 작성시간26.06.05 어어 그래 맞다 재투표 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좋은말씀 전하러왔습니다 작성시간26.06.05 엥 좌파면 조용히 있는다고? 아닌데;; 선관위 조지고 재투표해야된다니까?ㅋㅋㅋㅋ부정선거 계엄정당했다 윤어게인 ㅇㅈㄹ하는 극우시위에 동참 안하는게 조용히 있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두라개 작성시간26.06.05 아니 재투표하자니까 오세훈이 가마니있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mimimi 작성시간26.06.05 그니까 니네가 이번에 시위해서 얻으려고한게 뭐냐고ㅋㅋㅋㅋ 끼워넣으려고하니까 사람들이 먹금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톱 숨기는법 알려주는 냥이 작성시간26.06.05 그래~ 투표 다시하자니까??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는꽥꽦 작성시간26.06.05 좌판데 문제 맞우니까 특검이건 뭐건 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아지 귀엽다 작성시간26.06.05 이번 투표 문제 맞음. 근데 선관위는 독립기관이라는거 이해 못 하는건지 안하는건지 이게 다 이재명이 조작한 일이라고 욕하고, (정원오가 졌는데도) 민주당을 조사해야한다고 욕하니까말 섞기가 싫은거. 재투표하는거솔직히 찬성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바이딱딱강정 작성시간26.06.05 문제맞다니까 누가뭐래 근데 선관위 문제라고 ㅋㅋㅋ 이때싶 후진국이니 우리나라사람인게 쪽팔리니 선동질하는거 개 뻔해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namel 작성시간26.06.05 제발 재투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종라티나유 작성시간26.06.05 아니 븅신들ㅋㅋㅋㅋㅋ이게 왜 좌파한테 불리하니깐 조용히있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명6바빌론 작성시간26.06.05 문제 맞는데 이게 선관위 잘못이지 현정부랑 민주당이 뭔 상관? 이재명이 독재 시도하려고 꾸민일이다 ㅇㅈㄹ 하고 있는게 어이없는거지ㅋㅋㅋㅋㅋ 좌파라서 가만히 있는거다 이것도 웃김;; 재투표하면 우리야 좋지;; 이러다가 진짜 재투표했는데 정원오가 되면 또 뭐라고 할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법은 나중이야 싯팔 그냥 작성시간26.06.05 문제맞는데 선관위 문제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가몰알아hh 작성시간26.06.05 문제니까 재투표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낡아진서랍속에서 작성시간26.06.06 그래 재투표하고 세금쓰고 하루더쉬어보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