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코스피 나스닥 에센피 비트코인 자산 차트 상승 비교 작성자유동성출구가되지말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8,202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유동성출구가되지말자)코스피 닛케이 나스닥 에센피 골드 비트코인(가장 쓰레기)미국 채권 채권차트를 본다면 금리인하보다는 유지나 상승을 가르키는 모양새 상승다이버젼스를 그리고 있음달러엔 달러원 달러타이완달러그리고 달러인덱스달러엔이 또 160쪽을 두드리고 있음 ....ㅅㅂ여시들 다 돈 많이벌길비트코인은 쓰레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앙엉옹 | 작성시간 26.06.05 비트 나스닥이랑 비슷하게 가지 않았나 작성자강죠지 | 작성시간 26.06.05 비트를 더 사야하는데…….. 휴 작성자현재ING | 작성시간 26.06.05 내 비트 갑니다… 작성자매일매일 stack sats | 작성시간 26.06.05 비트코인 개색갸ㅠㅠㅠ빨리 차례와라 작성자팅틴팅클 | 작성시간 26.06.05 살려줘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