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배꼽의행방]아니 강아지 귀 긁고나서 조심스레 자기 발냄새는 왜 맡는거야?

작성자열빙어|작성시간26.06.05|조회수9,118 목록 댓글 42

개웃겨 ㅋ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하나나 | 작성시간 26.06.05 배꼽닦고 냄새맡는 기분일까
  • 작성자마할로 | 작성시간 26.06.05 아..근데 우리애는 종종 내 귀냄새도 맡던데
  • 작성자몽글른디 | 작성시간 26.06.05 너무귀여워 ㅠㅠㅋㅋㅋㅋ
  •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 작성시간 26.06.05 진짜 그런다고? 헐 앞으로 지켜봐야겠다
  • 작성자칭긔칭구 | 작성시간 26.06.05 귀여워ㅠ 다그러나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