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삼전, 하이닉스 떨어지면 산다는 사람들 근황 . jpg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5|조회수88,561 목록 댓글 5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곤피곤Zzz | 작성시간 26.06.05 오늘추매함 ㅜ
  • 작성자아알항로 | 작성시간 26.06.05 오늘 1150만원어치 ETF 샀다
  • 작성자듁스 | 작성시간 26.06.05 단타가보자 다음주만 믿는다
  • 작성자검은고양아 | 작성시간 26.06.05 오늘 들어갔다고 이제 오르자!!
  • 작성자다올디올 | 작성시간 26.06.05 이미 물려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