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삼전, 하이닉스 떨어지면 산다는 사람들 근황 . jpg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5|조회수88,572 목록 댓글 5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곤피곤Zzz | 작성시간 26.06.05 오늘추매함 ㅜ 작성자아알항로 | 작성시간 26.06.05 오늘 1150만원어치 ETF 샀다 작성자듁스 | 작성시간 26.06.05 단타가보자 다음주만 믿는다 작성자검은고양아 | 작성시간 26.06.05 오늘 들어갔다고 이제 오르자!! 작성자다올디올 | 작성시간 26.06.05 이미 물려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