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k-지하철 눈치게임 (feat.인생녹음중)

작성자무주식상팔자|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룰루랄라슈비슈바 작성시간26.06.05 난 줄 엄청 긴 지옥철인데 내가 맨 앞이고 빈 열차가 항상 오는 출근길이야.. 그러면 다른 줄보다 내가 먼저 재빠르게 타서 내 같은 라인 팀들이 한 명이라도 더 빨리 앉길 바라는 마음이 있어..
  • 답댓글 작성자 지워버려 작성시간26.06.05 ㅋㅋㅋ 아 여시 찌찌뽕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특기는 나체샤워 작성시간26.06.05 나도 내가 선두인 이상 내 뒤에 선 사람들은 다 타야됨
  • 답댓글 작성자 존재의 가벼움 작성시간26.06.05 최고의 마음가짐👍
  • 작성자 엽기닭도리탕 작성시간26.06.05 아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남한테 피해주지말고 살래 맞말!
  • 작성자 지워버려 작성시간26.06.05 나도 이런거 있어ㅋㅋ 종점 지하철 문 앞에서 1등으로 기다릴 때 문 열리면 내 뒷줄 사람들을 자리 뺏길까봐 호다닥 빠르게 들어가 줌ㅋㅋㅋㅋ 나야 1등으로 타니까 선택지가 많지만, 우리줄 사람들의 자리는 내 탑승속도에 달려있다는 거
  • 작성자 토마토 쿵야 작성시간26.06.05 맨 앞사람이 호다닥 앉아주면 뒷사람들은 쭉쭉앉음 리더쉽 ㅈㄴ중요해
    가끔 앞사람이 굼뜨거나 초입의자앞에서 몸으로 막고 짐부터 주섬주섬거리면 뒷사람들 쭈르르 다뺏김^^....
  • 작성자 아르만 작성시간26.06.05 아 그냥 틀었다가 끝까지봄 겁나웃겨 진짜 ㅋ ㅋㅋ ㅋ ㅋ ㅌ 나도모르게쪼개고있음
  • 답댓글 작성자 무주식상팔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모르게 웃었어 ㅋㅋㅋ
  • 작성자 고구마미치광이 작성시간26.06.05 아 웃기닼ㅋㅋㅋㅋ 느릿느릿한사람들보면 뒤에서 속이 타들어가던 사람 중 하나가 나였는뎈ㅋㅋㅋ이렇게보니까 각자 달라서그렇구나하고 몬가 수긍하게 됐엌ㅋㅋㅋ
  • 작성자 이빨요아정 작성시간26.06.05 엘베도 바로 문앞쪽이면 내리는층 직전에 숫자랑 문이랑 번갈아보는 퍼포해줘야한다고 안내리는층이면 묘하게 사선으로 서있어줘야함 길터주는 느낌으로
  • 작성자 엽떡소시지추가 작성시간26.06.05 개웃기네 아니 자기가 영수증 드려요 시뮬레이션 시켜놓고 또 고민하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이 영상완성이다 그냥 ㅜㅜ
  • 작성자 뾰로롱어른마녀 작성시간26.06.05 ㅋㅋㅋㅋㅋㅋ 아내분이 진짜 센스만점인거같애
    그리고 남편은 포용력이 있어보이고 서로 하하호호 넘기는 그런게 보기좋음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