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지하철 눈치게임 (feat.인생녹음중) 작성자무주식상팔자|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룰루랄라슈비슈바 작성시간26.06.05 난 줄 엄청 긴 지옥철인데 내가 맨 앞이고 빈 열차가 항상 오는 출근길이야.. 그러면 다른 줄보다 내가 먼저 재빠르게 타서 내 같은 라인 팀들이 한 명이라도 더 빨리 앉길 바라는 마음이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워버려 작성시간26.06.05 ㅋㅋㅋ 아 여시 찌찌뽕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특기는 나체샤워 작성시간26.06.05 나도 내가 선두인 이상 내 뒤에 선 사람들은 다 타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존재의 가벼움 작성시간26.06.05 최고의 마음가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기닭도리탕 작성시간26.06.05 아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남한테 피해주지말고 살래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워버려 작성시간26.06.05 나도 이런거 있어ㅋㅋ 종점 지하철 문 앞에서 1등으로 기다릴 때 문 열리면 내 뒷줄 사람들을 자리 뺏길까봐 호다닥 빠르게 들어가 줌ㅋㅋㅋㅋ 나야 1등으로 타니까 선택지가 많지만, 우리줄 사람들의 자리는 내 탑승속도에 달려있다는 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마토 쿵야 작성시간26.06.05 맨 앞사람이 호다닥 앉아주면 뒷사람들은 쭉쭉앉음 리더쉽 ㅈㄴ중요해가끔 앞사람이 굼뜨거나 초입의자앞에서 몸으로 막고 짐부터 주섬주섬거리면 뒷사람들 쭈르르 다뺏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르만 작성시간26.06.05 아 그냥 틀었다가 끝까지봄 겁나웃겨 진짜 ㅋ ㅋㅋ ㅋ ㅋ ㅌ 나도모르게쪼개고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주식상팔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모르게 웃었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미치광이 작성시간26.06.05 아 웃기닼ㅋㅋㅋㅋ 느릿느릿한사람들보면 뒤에서 속이 타들어가던 사람 중 하나가 나였는뎈ㅋㅋㅋ이렇게보니까 각자 달라서그렇구나하고 몬가 수긍하게 됐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빨요아정 작성시간26.06.05 엘베도 바로 문앞쪽이면 내리는층 직전에 숫자랑 문이랑 번갈아보는 퍼포해줘야한다고 안내리는층이면 묘하게 사선으로 서있어줘야함 길터주는 느낌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떡소시지추가 작성시간26.06.05 개웃기네 아니 자기가 영수증 드려요 시뮬레이션 시켜놓고 또 고민하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이 영상완성이다 그냥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뾰로롱어른마녀 작성시간26.06.05 ㅋㅋㅋㅋㅋㅋ 아내분이 진짜 센스만점인거같애그리고 남편은 포용력이 있어보이고 서로 하하호호 넘기는 그런게 보기좋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