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멸공이라고 하는놈 치고 제대로된 사람 본적이 없음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7,320 목록 댓글 50

출처: https://x.com/kim___s_u/status/205629238614237604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늑열이 | 작성시간 26.06.05 생각을 안하는거지 멸공 꼴랑 단어 하나만 알면 온갖거에 라벨링 다 가능하니까 이재명, 노무현, 문재인 겁나게 욕하고 직접 찾아가서 비하하면서 뭔놈의 멸공임데? 엄청난 자유를 얻고 있잖아
  • 작성자두바이쫀득쿠키사줄새람 | 작성시간 26.06.05 자게에 득실득실함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수 지 | 작성시간 26.06.05 진짜 개멍청
  • 작성자상상차 | 작성시간 26.06.05 능지이슈라니까
  • 작성자나는야~구몬수학마스터다옹~ | 작성시간 26.06.06 답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