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난 지금이 존나 정신병의 시대란 생각도 함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4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마우이하와이 작성시간26.06.05 오감을 돈받고 파는 시장이 된게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십년전에는 이런거 얘기하면 발작적으로 부정하거나 기분나빠하는 사람들 많았고 요새들어서 좀 생각해보는 분위기가 된듯
  • 작성자 피카 라이차 작성시간26.06.05 맞는거같아 난 회사에서 하루종일 모니터보고 마우스 키보드 다 로보트처럼 움직이는거라 공허하고 분명 에너지를 썼는데.. 힘들기만해서 그걸 손쓰는 취미로 풀었었어 피아노 배우고 연주할때의 내가 가장 인간다웠다고 생각함..
  • 작성자 gogetit 작성시간26.06.05 오 맞아
  • 작성자 이서우 작성시간26.06.09 진짜 생각해볼만하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