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에이다 코인 근황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05|조회수8,430 목록 댓글 4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메이저 코인인데 개발자 휴식 선언하고 런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나다라마바아 | 작성시간 26.06.05 미친 저번주에 눈물머금고 팔앗는데 잘햇다; 작성자삼색이사랑해 | 작성시간 26.06.05 미친새끼네 작성자아맞다사이프리드 | 작성시간 26.06.06 마지막에 1500원에 팔았는데 언제 200원대됨.... 작성자9시20분22도 | 작성시간 26.06.06 나 마이너스 -90퍼야 시이팔 작성자소금빵러버 | 작성시간 26.06.09 헐 레전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