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에이다 코인 근황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05|조회수8,430 목록 댓글 44





메이저 코인인데 개발자 휴식 선언하고 런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나다라마바아 | 작성시간 26.06.05 미친 저번주에 눈물머금고 팔앗는데 잘햇다;
  • 작성자삼색이사랑해 | 작성시간 26.06.05 미친새끼네
  • 작성자아맞다사이프리드 | 작성시간 26.06.06 마지막에 1500원에 팔았는데 언제 200원대됨....
  • 작성자9시20분22도 | 작성시간 26.06.06 나 마이너스 -90퍼야 시이팔
  • 작성자소금빵러버 | 작성시간 26.06.09 헐 레전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