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우리나라 개신기한거 ㅋㅋ이런건 냅두면서 분리수거 왜케 쥐잡듯이 잡음?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0,176 목록 댓글 41

고액체납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nsan | 작성시간 26.06.05 폰 정지시키고 병원못가게하고 은행계좌 막아버리자
  • 작성자뵤오오 | 작성시간 26.06.05 강약약강의 나라같음 그냥 꼴뵈기싫어 저런거나 잡으라고
  • 작성자슈크림말차라떼 | 작성시간 26.06.05 기초수급자가 알바해서 돈벌어도 뭐 기준 초과하면 수급비에서 차감해버린다면서 고액체납자는 왜 강제징수못하냐 ㅋ
  • 작성자느개비섹시월드컵출전 | 작성시간 26.06.05 부자들 다 이민가면 나라망한다고들 하든데 어차피 안내고 유무형의 혜택만 받을놈들은 없는게 도움되지않나?
  • 답댓글 작성자감자맛고굼씨 | 작성시간 26.06.05 2 애초에 이거 증명된 바가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