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민주당 지금 행태를 보면 '나혼자 다 할거야' 이거예요." 작성자뭔데왜그러는데|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5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OLOE 작성시간26.06.05 씨발 조국이랑 사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딩 작성시간26.06.05 민주당 당원도 아니시잖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angman 작성시간26.06.05 나눠먹자고 혈안이네 조국네로 입당하시지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라는대로 이루어지리라 작성시간26.06.05 ㅈㄹ도 가지가지 조국이 대체 뭔데 ㅅㅂ 그럼 증명을 하던가 이번선거부터 개쳐망했는데 뭘 합당을해 합당하면 개싸움날게 불보듯 뻔한데 민주당이 약먹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켜보고있다 작성시간26.06.05 조국혁신당 합당 안한걸 돌려말한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이리지겹냐 작성시간26.06.05 조국 합당하라는거네ㅋㅋ 조국 싫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휘드베흘랑 작성시간26.06.05 진보당이랑 합쳐 조국이 뭔데 . 합당은 없다며 ! 조국이 지입으로 말해놓고 왜 합당못해 안달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냉장고고장남진짜로 작성시간26.06.05 총기가 흐려지셨네요 조국아무도 안먹어요ㅗ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입베어문 작성시간26.06.05 조국한테 기회를 안준것도 아닌데 자기손으로 역량 다 드러낸 사람을 뭘 자꾸 기회를 주라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분당 비구니 작성시간26.06.05 3등한테 뭘 바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어를무문다아 작성시간26.06.05 조국 싫은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스트는햄치즈 작성시간26.06.05 조국혁신당은 국힘제로한다면서 번번히 국힘 살려주죠~? 그냥 이번일로 해체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옐로우롱넥 작성시간26.06.05 진보당이랑 하자~~ 조국당은 개혁신당만도 못한 지지율이 팩트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