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 지하철 타는 일본인이 신기해하는 점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05|조회수118,577 목록 댓글 9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밤티남사단밤티 | 작성시간 26.06.06 뭐라고? 입냄새나서 못들었어
  • 작성자선이최선의가치 | 작성시간 26.06.06 민폐라고 생각하고 비꼬는거 같음 여행 왔으면 돈이나 펑펑 쓰고 가라 구루마나 캐리어나 머가 다르다고 눈썹 처 휘면서 음침하게 까노
  • 작성자루크 톰슨 | 작성시간 26.06.06 그럼 머리에 이고 탈까
  • 작성자빅뱅 | 작성시간 26.06.06 느그나라는 지하철 환승도안되죠?
  • 작성자용용죽겠 | 작성시간 26.06.13 느그는 실내에서 아직도 흡연하는 꼬라지잖아 니네나 에티켓 지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