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스 학부모 민원 목록 작성자여단오여|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9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욿옹 작성시간26.06.06 걍 학교가 저런 억지 항의받으면 거절하는 권리를 주면 안되나 거절 10번 받으면 강제로 전학시켜주자 원하는 바 아님? 전학 3회시 자퇴권고 및 홈스쿨링 하시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기업남쟈 작성시간26.06.06 저정도면 애도 왕따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책많이많이읽자 작성시간26.06.06 진짜.... 무섭다 징그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엉어엉엉 작성시간26.06.06 업무방해로 고소할수는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콜헨 작성시간26.06.06 법좀 바꿔라.. 진상짓으로 경고 5번먹으면 전학, 강제전학 3번이상이면 홈스쿨링 시키는걸로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떡면 작성시간26.06.06 저런 부모 밑에서 크는 애 인생이 불행하겠다 저정도로 개진상 떠는데 전용 핫라인 열어준게 미친것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러를그러새여 작성시간26.06.06 애 학대는 김씨가 하고있는거 같은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댕처돌이 작성시간26.06.06 교육청에서 고소진행해서 재판중인거 같고, 애는 등교거부로 출석일수 모자라서 유급이더라.쟤 다니던 초등학교는 원래도 전교생이 50명도 안됐는데, 애들 우르르 전학가서 이제 30명도 안됨(갑자기 알고리즘에 떠서 애엄마 sns에서 봄)와중에 <홀로 교육비리와 싸우는 정의로운 엄마>에 심취해 있던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거친생각과일 작성시간26.06.06 아 진짜 이나라 ㅂㅅ같애 저런걸 왜 다 처 들어주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랬었다 작성시간26.06.06 전용 업무휴대전화가 대체 어느발상이냐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르티아라티 작성시간26.06.06 오예스 해태 맞나? 해태에서도 소송걸면 젛겟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닭갈비2인분 작성시간26.06.06 이거 맞나 전주초? 안면마비 ㄷㄷㄷ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던던단스 작성시간26.06.06 아니 나라 전체가 진상 천국같애 저걸 왜 받아줘야되냐고 선생님이 쌍욕갈기고 전화 차단하게 해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ck you down 작성시간26.06.14 교육청 왜저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