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배치 바뀐다는 루머 도는 갤럭시 S27 시리즈...jpg 작성자배달끊어보기|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8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Hvnly 작성시간26.06.06 옛날에 엘지폰이 저랬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로콜리가을이 작성시간26.06.06 ㄹㅇ 중국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31209865 작성시간26.06.06 내눈엔 더깔끔해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츄애뤼 작성시간26.06.06 1은 괜찮아보이는데울 쓰는데 맥세이프 카메라에 걸리고 계속 손 닿아서 차라리 저게 나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마마 작성시간26.06.06 s10은 이뻣는데 아이폰처럼 돼서 아쉬웟엇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숭모댁 작성시간26.06.07 샤오미 느낌나서 ㅂㄹ인데 2보단 차라리 1이 낫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스트 작성시간26.06.07 뭐든 카메라섬은 다 안예쁘고 일단 저렇게 위에 있으면 카메라 만질일이 없어서 더 좋을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