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립학교가 민원이 없는이유.jpg

작성자영감탱 가만 안둬|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반박시복수 작성시간26.06.05 저게 통하는 사회라는게 개탄스럽다 수준 존나 낮아
  • 작성자 떡볶떡보떡뽁 작성시간26.06.05 진짜 취약계층 아닌이상 학교도 돈내고 다녀야 아쉬운줄 알지
  • 작성자 맥날애플파이 작성시간26.06.05 공짜라서가 아니라 공권력을 족같이 아니까 그런거지...미국같은데 봐 공립 학교라고 깽판쳐도 애는 바로 귀가조치 부모는 경찰 면담 할텐데
  • 답댓글 작성자 담캎앱삭제했냐고물어봐주라 작성시간26.06.05 333 아동교육 질 좋기로 유명한 독일도 의무교육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거기 교사는 진짜 가르치는데만 집중함 그래서 애가 바지에 똥쌌다? 그럼 엄마 부름ㅇㅇ 와서치우라고
  • 작성자 타볼래 작성시간26.06.05 의무교육도 필요하긴한데 진상 떨면 홈스쿨링으로 대체하도록 해야됨 진상 떨면 손해본다고 느껴야 멈추지
  • 작성자 쀼엉뾰뿅 작성시간26.06.05 공짜가 문제 아니거 의무교육 믿고 나대서 그런거같음 진짜 문제애들이나 학부모는 다른 애들 위해서라도 강제홈스쿨링 시키게 해야됨 ㅡㅡ
  • 작성자 맛좋은산이 작성시간26.06.05 아 존나 나라꼴 레전드 시민의식 왜케 후퇴함? 다들 고등교육까지 받은거 아니었어? 왜이렇게된거냐진짜
  • 작성자 말리말 작성시간26.06.05 맞아 무료면 인성거지 파티돼
  • 작성자 stst 작성시간26.06.05 ㅁㅈ 당근도 무료나눔이 더 그지같은거 처럼
    그런 이유도 있겠다
  • 작성자 이상해궁금해 작성시간26.06.10 무료도 무료지만 받아주면 더해
    수녀님이 원장인 구립 어린이집에서 일할때 수녀님이 맨날 “그럼 다른 원 알아보세요. 우리 선생님들은 그런거 못 해요”했는데 맘카페에 원장님이랑 상담하면 기분나쁘단 말 올라오는데 퇴소하는 애 아무도 없었늠
  • 작성자 하얀입술 작성시간26.06.05 돈내고 다니는 학원보다 돈한푼 안내는 학교에 갑질 더 많이 하는 이유 ㅋㅋㅋㅋ
  •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6.05 마져 애들 무상급식이랑 이런거 싹다 고려해봐야돼
  • 답댓글 작성자 뿌루루 작성시간26.06.05 22
  • 작성자 거침없이다이노스 작성시간26.06.05 돈 내면 더 설칠거같은데 내가 낸 세금이 어쩌고하면서 ㅋㅋㅋㅋㅋㅋ 그냥 정신머리 나간 것들이라서 이러나저라나 진상짓할듯 민원제기에 좀 강력하게 나가면 좋겟다
  • 작성자 코코넛회 작성시간26.06.05 음.. 나 사립에서 잠깐 일했었는데 자기들이 돈낸만큼 대우 받아야 한다고 생각해서 민원 꽤 많았는데 ㅋㅋㅋㅋㅋ
    근데 나이든 쌤들한테는 별말 안하고 젊은 사람들한테 집중되긴 해 ㅋㅋㅋ
    자기애가 짝꿍땜에 학교 가기 싫어한다고 짝 바꿔달라, 우리애가 ㅇㅇ이나 ㅁㅁ이 좋아하니까 걔네로 짝해달라 어쩌구저쩌구ㅋㅋㅋ
  • 작성자 나릏몷으는야 작성시간26.06.06 당근도 무나 말고 천원 이천원이라도 받아야 하는 이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