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이러지를 마셔요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속이 다 시원햐
-
작성자신데
|
작성시간
26.06.05
저딴놈에겐 고졸도 사치<너무 좋음 ㅋㅋㅋ
-
작성자냉면사리
|
작성시간
26.06.05
한결같은사람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저세상으로
|
작성시간
26.06.05
저런 사람이면 잘하는 사람한테 또 큰 소리 안할거같음
-
작성자스키즈틀
|
작성시간
26.06.06
저런사람이 관리자면 민원은 편함 근데ㅜ내가 잘못했을때 존나ㅜ무서워ㅠㅠㅠ전에 교장선생님 평교사 여럿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