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잠실 개표소 향한 장동혁 "개표 막지 못해 죄송‥제대로 싸우겠다"

작성자악귀|작성시간26.06.05|조회수3,943 목록 댓글 36

출처: https://naver.me/xrzd48xM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는 개표가 지연됐던 서울 송파구 잠실7동 제2투표소를 찾아 개표를 중단하라고 항의했습니다.

장 대표는 오늘 오전 김민수 최고위원과 주진우·박준태 의원 등과 함께 서울 송파구 개표소 앞으로 찾아가 확성기를 이용해 "제가 개표장에 들어갈 수 없고 선관위 관계자 누구도 설명하지 않는다"며 "개표가 중단되도록 반드시 선관위와 싸우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함께 싸우는 시민 여러분, 개표를 막지 못해 죄송하다. 투표함 반출을 막지 못해 죄송하다"며 "지금부터 여러분과 함께 제대로 싸우겠다"고 말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tKay | 작성시간 26.06.05 저새낀 진짜 엑소시즘해야됨
  • 작성자활자중독자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ㅋ 동혁이 ㄱㄱ 하고 재투표 하자
  • 작성자그러를 그러세요 | 작성시간 26.06.05 재투표합시다
  • 작성자홈런왕김도영 | 작성시간 26.06.05 재투표해 그럼
  • 작성자할수있다할수있으 | 작성시간 26.06.05 극우의 아이콘역 잘하고 있다 연임해라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