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성균관대학교 총학생회 성명문 - 만개하지 못한 민주주의의 꽃, 의(義)가 무너진 선거

작성자BubbleBb|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저질장사치 작성시간26.06.05 굿굿 멋지다
  • 작성자 라블 작성시간26.06.05 부정선거타령하는 상황에 일키우는거 웃겨서~~~ 나는 일부러 선관위 누가 작정하고 분란일으킨거라 생각함ㅋㅋ 근데 나서서 꼬투리 잡는쪽은 다 그쪽이길래 댓글달았는데 수정할게^^!!
  • 답댓글 작성자 리오어쩌구식초 작성시간26.06.05 내용봤어? 내용보면 선관위에 관한 비판이야
  • 답댓글 작성자 라블 작성시간26.06.05 리오어쩌구식초 ㅇㅇ봤어 중앙선관위 책임다하라어쩌라네 일키우는거 안좋게보이는데
  • 답댓글 작성자 아아먹고싶다 작성시간26.06.05 라블 ㄴ엥...이건 근데 정치적 성향을 떠나서 선관위가 무조건 잘못한게 맞음
    참정권을 방해받은건데????
    선관위가 해체되도 할말없음
    걍 새로 꾸려
  • 답댓글 작성자 라블 작성시간26.06.05 아몬드올리브 선관위 잘못했는데 성대총학에 편견있어서 안좋게보이나봄ㅋㅋ 알겠어~~~
  • 답댓글 작성자 너컨 작성시간26.06.05 라블 성대 총학 뭐 잘못했어? 왜 편견 있는거? 개인적인 감정인거야 아니면 내가 모르는 이슈가 있어?
  • 답댓글 작성자 Zzz... 작성시간26.06.06 관련 성명문은 서울대, 이화여대, 전남대 등등 많은 대학교들도 같이 다 올렸는데 왜 그쪽이라고 판단하는지...
  • 작성자 1소원 친일파척결 작성시간26.06.05 성균관 학생회 멋져
  • 작성자 부자됩시다 작성시간26.06.05 이번에 진짜 진상조사 철저히 하고 다음번엔 절대 이런일 없기를..
  • 작성자 AMAZE X3 작성시간26.06.05 엥? 내용보면 전혀 일베가 아닌데...맞는말 투성이인데?...일키우는거 안좋게 보인다고?.... 당연한 비판을..ㅋㅋ 뭐지 ㅋㅋ아묻따가 이런거구나 보고 갑니다.. 일키우는게 웃기다니.... 참정권이 침해받았는데 대학에서 들고 일어나는건 당연한 현상 아닌가
    객관적으로 봐도 대자보 안 붙는게 이상한데 ;
  • 답댓글 작성자 쏠배감펭 작성시간26.06.05 2 당연한 거에 딴지 걸면서 비웃네 ㅎㅎ
  • 작성자 기르텐 작성시간26.06.05 멋지다 성균관
  • 작성자 시하온 작성시간26.06.05 진짜 대충 어디서 주워듣고 선거 논란얘기만해도 우익 일베로 몰고싶은가봄 어휴
  • 작성자 상사싫어 작성시간26.06.05 민주당이 집권한 상황에서의 국민들의 정당한 항의와 규탄이 못마땅하시고 일커져서 민주당 욕먹을까 걱정된다는 뜻이시겠죠
    특정 당이 국민의 참정권, 여성인권보다 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너무 많아보인다 여시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