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 왜 한번도 우승을 못했대? 열심히 하면되잖아~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5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캬이스트 작성시간26.06.06 그냥 저 말이 너무 이상해ㅋㅋㅋ축구도 좋아하고 야구도 보지만ㅋㅋㅋㅋㅋㅋ열심히 한다고 다 우승을 하는 것도 아니고 저 문장 자체가 답답
  •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06 근데 머글 입장에서 야구선수들 맨날 도박하고 유흥하고 돼지이미지라ㅠㅋㅋ 뭔가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이미지는 아니랈가...
  • 답댓글 작성자 hello kitty 작성시간26.06.06 ㅁㅈ ㅠㅋㅋㅋㅋㅋ
  • 작성자 코골롤로 작성시간26.06.06 머글입장에선
    우승하는 팀을 응원하면 되는거 아닌가?
    싶기도 했었는데 은이언니 말씀듣고 이해 완
  • 작성자 스카트스톡홀름 작성시간26.06.06 그래요 맞는말이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발라발라보니뽀나 작성시간26.06.06 열심히한다고 다 1등하냐 -축구팬
  • 작성자 요네즈켄시 작성시간26.06.06 나도 야구팬인데 남자가 속좁게 뭐 3시간동안 잠수타누;
  • 작성자 팥붕의 계절 작성시간26.06.06 맞긴한데.. 아니.. -축구팬
  • 작성자 야내가뭐하는사람인지까먹었지 작성시간26.06.06 나도 야구팬이지만 뭐 잘햇으면 될일 이지뭐... 안긁힘
  • 작성자 출근거짓말이지?? 작성시간26.06.06 뭐저렇게까지 할건가 ㅋㅋ 일반인 입장에선 할수있는 생각아님?
  • 작성자 럐니오 작성시간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겨
  • 작성자 예… 작성시간26.06.06 ㅋㅋㅋ 아 ㅋㅋㅋ 그냥 너무 웃기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가마솥뚜껑 작성시간26.06.06 나도 야알못인데 야구팀 어떤 기준으로 팬이 되는거야?? 아이돌은 뭐 얼굴이 내취향이다 이런데 있는데 야구는 팀을 뭐로 고르게(?)돼?? 듣기로는 뭐 지역따라 갈린다는 말도 있던데 그럼 이사가면 어찌되는지... 없는 지역는 어떻게 되는지.. 늘궁금했어ㅠ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엘지오지환입니다 작성시간26.06.06 보통 연고지라고 해서 자기 고향 지역에 있는 야구팀이나 지인 따라서 팬하거나.. 이사간다고 해서 고향이 바뀌는 게 아니듯 보통 첨 좋아한 팀 계속 좋아하긴 하지 ㅋㅋ
  • 작성자 Apple wapch 작성시간26.06.06 야빠는 아니고 옛날에 이스포츠 좀 팠는데 저런 소리 들으면 바로 내말이 ㅅㅂ<-이렇게 나오지 않나?ㅋㅋㅋㅋㅋ왜긁히지
  • 작성자 죽었음청년 작성시간26.06.06 근데 머글입장에선 야구선수들 뭐 논란 잘터지는 맨날 힘들다고 쉬고있는 뚱뚱한 거대남자 <= 요 이미지라ㅋㅋㅋㅋ열심히 안해 소리가 나올디도
    일단 몸매가 뭐 축구이런거랑 다르고 둔해보이잔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