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한번도 우승을 못했대? 열심히 하면되잖아~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캬이스트 작성시간26.06.06 그냥 저 말이 너무 이상해ㅋㅋㅋ축구도 좋아하고 야구도 보지만ㅋㅋㅋㅋㅋㅋ열심히 한다고 다 우승을 하는 것도 아니고 저 문장 자체가 답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06 근데 머글 입장에서 야구선수들 맨날 도박하고 유흥하고 돼지이미지라ㅠㅋㅋ 뭔가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이미지는 아니랈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ello kitty 작성시간26.06.06 ㅁㅈ ㅠ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골롤로 작성시간26.06.06 머글입장에선우승하는 팀을 응원하면 되는거 아닌가? 싶기도 했었는데 은이언니 말씀듣고 이해 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트스톡홀름 작성시간26.06.06 그래요 맞는말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라발라보니뽀나 작성시간26.06.06 열심히한다고 다 1등하냐 -축구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네즈켄시 작성시간26.06.06 나도 야구팬인데 남자가 속좁게 뭐 3시간동안 잠수타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팥붕의 계절 작성시간26.06.06 맞긴한데.. 아니.. -축구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내가뭐하는사람인지까먹었지 작성시간26.06.06 나도 야구팬이지만 뭐 잘햇으면 될일 이지뭐... 안긁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출근거짓말이지?? 작성시간26.06.06 뭐저렇게까지 할건가 ㅋㅋ 일반인 입장에선 할수있는 생각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럐니오 작성시간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 작성시간26.06.06 ㅋㅋㅋ 아 ㅋㅋㅋ 그냥 너무 웃기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마솥뚜껑 작성시간26.06.06 나도 야알못인데 야구팀 어떤 기준으로 팬이 되는거야?? 아이돌은 뭐 얼굴이 내취향이다 이런데 있는데 야구는 팀을 뭐로 고르게(?)돼?? 듣기로는 뭐 지역따라 갈린다는 말도 있던데 그럼 이사가면 어찌되는지... 없는 지역는 어떻게 되는지.. 늘궁금했어ㅠ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엘지오지환입니다 작성시간26.06.06 보통 연고지라고 해서 자기 고향 지역에 있는 야구팀이나 지인 따라서 팬하거나.. 이사간다고 해서 고향이 바뀌는 게 아니듯 보통 첨 좋아한 팀 계속 좋아하긴 하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pple wapch 작성시간26.06.06 야빠는 아니고 옛날에 이스포츠 좀 팠는데 저런 소리 들으면 바로 내말이 ㅅㅂ<-이렇게 나오지 않나?ㅋㅋㅋㅋㅋ왜긁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죽었음청년 작성시간26.06.06 근데 머글입장에선 야구선수들 뭐 논란 잘터지는 맨날 힘들다고 쉬고있는 뚱뚱한 거대남자 <= 요 이미지라ㅋㅋㅋㅋ열심히 안해 소리가 나올디도일단 몸매가 뭐 축구이런거랑 다르고 둔해보이잔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현재페이지 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