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시의원 22석중 15석이 국민의힘인 울산시장 김상욱이 앞으로 하겠다 선언한 것

작성자두유리멤버|작성시간26.06.05|조회수20,858 목록 댓글 205

출처: 여성시대 두유리멤버

https://theqoo.net/hot/4231617479?filter_mode=normal


이재명대통령 성남시장시절 따라하겠다고 함 ㅋㅋㅋㅋㅋ
이렇게안하면 사사건건 국힘시의원들한테 가로막혀서 일 못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강길걷기 | 작성시간 26.06.06 아 저거 다시봐도 읏기고 속시원하네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06 역시 똑똑해
  • 작성자모른산 | 작성시간 26.06.06 이와중에 성남은 국힘을 뽑냐 아오 ㅅㅂ 속터쟈
  • 작성자서율여행 | 작성시간 26.06.06 ㅈㄴ 욱겨 ㅋㅋㅋㅋㅎㅇㅌ!!
  • 작성자거지더라니노고 | 작성시간 26.06.06 괴상한거 현수막 처 걸지말고 저런거 그 자리에 현수막 걸자 당 차원에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