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이바오❤️러바오 합사하던날 ( feat.푸바오 메이킹)

작성자정희란|작성시간26.06.05|조회수14,473 목록 댓글 22




여성시대 정희란

출저 에버랜드 주토피아 및 구글움짤 펌










아이바오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농장 방영본 요약짤







중국 다큐멘터리 합사과정
(엄빠주의)

뒤에 있는판다가 러바오 앞에 있는판다 아이바오















합사후

러바오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루이바오, 후이바오 쌍둥이도 자연 교배로 태어남












바오패밀리 완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킁킁댕댕 | 작성시간 26.06.05 누워서 하는구나...
  • 작성자마시멜로웰시 | 작성시간 26.06.05 영상 매체도 안보고 쟤네는 어떻게 알까?🤔 야생에서는 엄빠가 하는거 지켜보고 알 수 있겠지만 쟤네는 철저하게 인간 관리하잖아
  • 작성자고내기 | 작성시간 26.06.09 이번에 26년도 2월에 합방할때도 저렇게 러바오가 발라당누워서 애교부리고 아이바오는 철창 물어뜯더라 ㅋㅋㅋ 둘다 서로를 너무 간절히 원함
  • 작성자림지림두 | 작성시간 26.06.10 금슬이 참 좋으네..
  • 작성자냉채수족냉증족발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긴데 야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