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간 키워온 장미가 죽었습니다 작성자cold brew|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부리둡 작성시간26.06.05 하…. 열받아 근데 글 쓴분 진짜 착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속성엄마딸 작성시간26.06.05 진짜 왜 그러는 거지...... 살면서 한 번도 화단에 뭘 버리는 행동 자체를 고려해 본 적도 없어서 무슨 심리로 그러는 건지 궁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라미숙하다 작성시간26.06.05 욕나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에이스 작성시간26.06.05 우리 회사에도 먹고남은 음료 화분에 붓는 나쁜사람있음물정도는 이해하는데.. 진짜 나쁜사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볼파이톤 작성시간26.06.05 우리 사무실에 오는 손님들도 먹다남은 커피, 음료같은거 나무화분에 버리고 심지어 유리병도 그냥 화분에 두고가아니 바로 옆에 쓰레기통이 있는데 왜 거기다 버리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자모카 작성시간26.06.05 아 진짜 속상해 .. 그걸 거기 왜 부어 미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nowman 작성시간26.06.05 저기다가 버린다는 사고방식이 정말 특이하다.. 진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국 사람 작성시간26.06.05 물은 몰라도 시댕 커피 음료 라면국물은 왜 버려 화상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진하여걷고뛰는중 작성시간26.06.05 씹쓰레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손을봐대박임 작성시간26.06.05 생각이 없나.. 너무 속상하시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케더운 작성시간26.06.05 아니 식물도 생명인데... 살식마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퐈이야 작성시간26.06.05 아니 화분에다가 버릴 생각을 하다니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러지헌터 작성시간26.06.05 진짜 왜그럴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학대하지마세요 작성시간26.06.05 진짜왜저러고살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움을 갈구하는데유 작성시간26.06.05 개도른 새끼들 많음 진짜나무에 담배꽁초 지져 끄는 개저씨들 ㅈㄴ 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간잽이 작성시간26.06.05 진짜쓰레기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