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황회장의 엔비디아를 키워준 한국의 3번의 기회

작성자(본인 닉네임),|작성시간26.06.05|조회수4,438 목록 댓글 8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1626035?filter_mode=normal&page=3

김대중 정권에서 추진한 국민PC 사업

당시 정부가 가정 내 PC보급을 위해 사양과 판매가격을 정해서 컴퓨터 업체 통해서 보급한 사업인데

고급형 사양에서 엔비디아 TNT2 그래픽카드 채택

게임 좀 할거면 고급형 사고 추후 엔비디아 지포스2로 업글

 

 

PC방 

당시 게이밍 그래픽카드로 날렸던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다수 장착

2000년대 초반 용산에 영업뛰던 황회장썰은 유명

 

 

국산게임인 배틀그라운드

엔비디아 최신 그래픽카드가 있어야 제대로 돌아가서

업그레이드 한동안 안하던 당시 PC방들이

 전체 다 엔비디아 최신그래픽카드로 통일해서 교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번이겨내보자 | 작성시간 26.06.05 청조고놈인줄
  • 작성자백도화 | 작성시간 26.06.05 옵치랑 배그가 진짜 큰일함
  • 작성자힘내 | 작성시간 26.06.05 한올바이오파마 투자 조금만 해주실...?
  • 작성자김구오빠보고있즤 | 작성시간 26.06.05 네번째 기회: 청조 고놈
  • 작성자볼에빨간홍조 | 작성시간 26.06.05 씨엔에스 한번만 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