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치과에서 “의자에 앉으세요”에 대한 반응

작성자열빙어|작성시간26.06.05|조회수40,155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네로와오레오의만남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루틴을지키자 | 작성시간 26.06.05 마지막은 믿기지않는다 대박ㅋㅋㅋ
  • 작성자포푸링 | 작성시간 26.06.05 헐 나 신발 벗어야되는건줄.. 근데 발쪽에 벗움
  • 작성자이게모다 | 작성시간 26.06.05 신발 벗는거 말고 의사 의자에 본인 짐 올려놔서 그런거 아니야? ㅋㅋㅋ
  • 작성자백마흰마 | 작성시간 26.06.05 어? 신발
    안벗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