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망고포멜로사고작성시간26.06.05
오 나도 자연재해가 일어난거라 그 재단이 사람들 난리날까봐 정보 숨겨둔건줄 알았는데 일부러 일으킨건 처음알았어 그 해커의 일기 읽고 스토리보면 진짜 너무 슬픔...포켓몬들 다 깨어나서 다들 인간들은 어디간거지? 하는거 개 맘찢이고 어떤 교수의 일긴가? 거기에 나오는 아기 덩쿠리가 덩쿠림보 교수인거같음 ㅠㅠㅠ
답댓글작성자릴리즈드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5
일부러까진 아닌데 그 사태의 원인중 하나? 그리고 자기들도 일단 정보 숨겨놓고 하다가 수습으로 지구를 뜹시다.. 포켓몬은 pc에 넣어놓으면 댐... 하는 느낌 ㅜㅜ 아기 덩쿠리가 덩쿠림보 박사 된게 넘 슬프다죠
답댓글작성자망고포멜로사고작성시간26.06.05
아기 덩쿠리가 덩쿠림보 박사된거 너무 슬퍼 진짜...아 나도 이거 친구들이 무슨내용이냐고 설명하다가 주먹물뻔 포켓몬들 아무것도 모르고 피씨에 잠들어있다가 사람들 다 어디갔지? 하고 스스로 환경 만들면서 사람들이 들어오면 이거 좋아하겠지? 이러는거 진심 너무 슬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