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8987923?sid=102
사건현장(독자제공)/뉴스1
(부천=뉴스1) 이시명 기자 = 경기 부천 오피스텔 한 호실에서 창밖으로 물건을 집어 던진 4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5일 경기 부천소방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23분쯤 부천 원미구 중동 지상 15층짜리 오피스텔 12층 한 호실에서 40대 여성 A 씨가 창밖으로 전자레인지와 유리병 등의 물건을 집어 던지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투척된 물건에 맞은 보행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현장에 출동한 소방은 A 씨가 투신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지상에 에어매트를 설치했다.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