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부천 오피스텔서 전자레인지 투척한 40대 여성 검거(종합)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05|조회수11,357 목록 댓글 32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8987923?sid=102

사건현장(독자제공)/뉴스1

(부천=뉴스1) 이시명 기자 = 경기 부천 오피스텔 한 호실에서 창밖으로 물건을 집어 던진 4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5일 경기 부천소방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23분쯤 부천 원미구 중동 지상 15층짜리 오피스텔 12층 한 호실에서 40대 여성 A 씨가 창밖으로 전자레인지와 유리병 등의 물건을 집어 던지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투척된 물건에 맞은 보행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현장에 출동한 소방은 A 씨가 투신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지상에 에어매트를 설치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밍숭맹숭한 | 작성시간 26.06.05 미친 처벌 강력하게 해야지
  • 작성자26터닝포인트 | 작성시간 26.06.05 미쳤네
  • 작성자생각하고돈쓰자제발 | 작성시간 26.06.05 와 미쳤어
  • 작성자고구마치돈 | 작성시간 26.06.05 여기서 지역얘기가 왜나옴.... ㅎ
    저 사람이 이상한거지 (부천인 아님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06 아이고 왜그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