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1615013
박지훈 ㄹㅇ 유명한 토스덕
https://x.com/mp4pjh_v/status/1146398890683326464
브이앱에서 토스 덕밍아웃 함 ㅋㅋ
각 캐릭터들 명대사 다알고 있고 포키도 맨들어요
디테일 다 살려서 진짜 잘 만들고요ㅋㅋㅋ
그 이후로도
https://x.com/wlgnsdll/status/2024090515294007683
토이스토리 지비츠
https://x.com/foreverywing/status/2030539964887523350
최근에 스토리에 미스터 포테이토
야무지게 노래까지 해서 올림ㅋㅋㅋㅋ
꾸준하게 조아하고 있는거 넘 귀엽
더보이즈 주연도 유명한 토스 덕후인데
우디 코스프레도 진심으로 해내고요
https://x.com/115kitten/status/1640287339212857345
영상 보면 널부러지는 디테일 한두번 본 솜씨가 아님ㅋㅋㅋ ;;
https://x.com/gom_juju/status/2056985214409392424
레어템 티셔츠도 잇을 정도,, ㅋ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https://x.com/peachcrush_jk/status/1572163295339220992
토이스토리 다 본 정국
https://x.com/jjeobie/status/1671516930086150146
구 엔하이픈 희승 현 에반도 인생영화 토이스토리..
다들 6월 17일 토이 스토리 5 개봉만 목빠지게 기다릴 것 같아… 🥹🥹
글고 번외로 테일러 스위프트도 5살때부터 토스 본 덕후인데
이번에 <토이 스토리 5 > OST 참여함 !!
https://x.com/taylorswift13/status/2061509036814528734
찐 성덕이 되,,
난 그냥 시민.. 덕후로서 개봉하면 바로 달려갈 것.. ㅠ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쫀그링 작성시간 26.06.05 토이스토리 4도 다 품었어... 눈물흘리며 봤다...... 5만 기다리는중 ㅠㅠㅠㅠㅠ
토이스토리는 그냥 뭐가 되었든 장난감들이 행복하길 바랄뿐 ㅠ 내 인생작.... -
작성자락윌네버다이 작성시간 26.06.05 4흐린눈 하지만 5 볼거야ㅠㅠㅠ
-
작성자교드스의개들 작성시간 26.06.05 나도..나도 토이스토리 존나좋아해ㅠㅠ
-
작성자asap baby hurry up dont be lazy 작성시간 26.06.05 4도 품었음 5 무조건 본다
-
작성자oneforyou 작성시간 26.06.05 4는 그냥 사이드스토리정도로 생각함 그저 나와주는 게 기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