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토이 스토리 5> 개봉만 기다리고 있을 토스아랑단 남돌들.zip

작성자안녕못한키티|작성시간26.06.05|조회수14,879 목록 댓글 1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1615013

 

박지훈 ㄹㅇ 유명한 토스덕

 

https://x.com/mp4pjh_v/status/1146398890683326464

 

 브이앱에서 토스 덕밍아웃 함 ㅋㅋ 
각 캐릭터들 명대사 다알고 있고 포키도 맨들어요

디테일 다 살려서 진짜 잘 만들고요ㅋㅋㅋ

그 이후로도 
https://x.com/wlgnsdll/status/2024090515294007683

토이스토리 지비츠

https://x.com/foreverywing/status/2030539964887523350

최근에 스토리에 미스터 포테이토 
야무지게 노래까지 해서 올림ㅋㅋㅋㅋ 
꾸준하게 조아하고 있는거 넘 귀엽


더보이즈 주연도 유명한 토스 덕후인데

 

우디 코스프레도 진심으로 해내고요

 
https://x.com/115kitten/status/1640287339212857345

 

영상 보면 널부러지는 디테일 한두번 본 솜씨가 아님ㅋㅋㅋ ;; 

https://x.com/gom_juju/status/2056985214409392424

 

레어템 티셔츠도 잇을 정도,, ㅋ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https://x.com/peachcrush_jk/status/1572163295339220992

 

토이스토리 다 본 정국

https://x.com/jjeobie/status/1671516930086150146

 

구 엔하이픈 희승 현 에반도 인생영화 토이스토리..

다들 6월 17일 토이 스토리 5 개봉만 목빠지게 기다릴 것 같아… 🥹🥹


글고 번외로 테일러 스위프트도 5살때부터 토스 본 덕후인데 
이번에 <토이 스토리 5 > OST 참여함 !! 

 
https://x.com/taylorswift13/status/2061509036814528734

찐 성덕이 되,, 

난 그냥 시민.. 덕후로서 개봉하면 바로 달려갈 것..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쫀그링 | 작성시간 26.06.05 토이스토리 4도 다 품었어... 눈물흘리며 봤다...... 5만 기다리는중 ㅠㅠㅠㅠㅠ
    토이스토리는 그냥 뭐가 되었든 장난감들이 행복하길 바랄뿐 ㅠ 내 인생작....
  • 작성자락윌네버다이 | 작성시간 26.06.05 4흐린눈 하지만 5 볼거야ㅠㅠㅠ
  • 작성자교드스의개들 | 작성시간 26.06.05 나도..나도 토이스토리 존나좋아해ㅠㅠ
  • 작성자asap baby hurry up dont be lazy | 작성시간 26.06.05 4도 품었음 5 무조건 본다
  • 작성자oneforyou | 작성시간 26.06.05 4는 그냥 사이드스토리정도로 생각함 그저 나와주는 게 기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