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 부족… 공무원노조 “선거 보이콧까지 검토” 작성자내계좌두배된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요키맘 작성시간26.06.05 검토가 아니라 추진해야지 노조비 받아먹은 값을 해라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라면 작성시간26.06.05 공무원진짜 불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라마조프의형제들 작성시간26.06.05 ㄹㅇ 공무원들은 뭔 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깨나가 작성시간26.06.05 고생은 공무원들이 다하고 뭔 죄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똥굵다어쩔 작성시간26.06.05 이번에 제대로 대책 안나오면 걍 보이콧하시길 국민들도 다 응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뜸여자 작성시간26.06.05 애초에 지방직 공무원이 할일이 아니었음 선관위 알아서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자에게필요한건돈이겠지 작성시간26.06.05 제발 보이콧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아기냥냥이 작성시간26.06.05 공무원분들 무슨 고생이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듐 작성시간26.06.05 진심 제발 다음 총선 때 보이콧 하자 당해봐야 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도리히진 작성시간26.06.05 당연하지 지네들이 뭐 벼슬인줄 안가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각하고돈쓰자제발 작성시간26.06.05 해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계천불주먹 작성시간26.06.05 투표소 장소를 빌렸으면 뒷정리도 제대로 하고 갔으면 좋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스베어다 작성시간26.06.05 ㄹㅇ 제발 보이콧좀 제대로 해봐 ㅡㅡ 지들이 사람을 구하든가말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05 다른 기관에 협조구하는거면서 고자세로 일 시키는게 말이됨? 상위기관이야? 감사원이야 뭐야 어이가 없음조직개편하고 태도도 똑바로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들리 작성시간26.06.05 투표사무 안할 선택권 좀 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국화차 작성시간26.06.05 인정사과다필요없어 보이콧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