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사립학교가 민원이 없는이유.jpg

작성자와이파이불안정|작성시간26.06.05|조회수26,848 목록 댓글 30

내 학교인데 꼬우면 꺼지쇼

마인드 돋는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퇴근시켜줘욧 | 작성시간 26.06.05 아냐 사립은ㅋㅋㅋ내친구 개부자사립초나왓는데 애들끼리 싸워서 다치잖아? 담임이 자필사과편지썼댔음 학부모한텍ㅋㅋㄱㅋㄱ
  • 작성자하늘보리강아지 | 작성시간 26.06.05 근데 돈 받으면 내가 이 돈 주고 보내는데 이러면서 생색낼거같은데
  • 작성자하늘보리강아지 | 작성시간 26.06.05 저건 일부 조오온나 엘리트에 경쟁률 빡센 사립얘기아닐까
  • 작성자치킨은핫후라이 | 작성시간 26.06.05 난 근데 무료 상담받아서 엄청 큰도움됐었어..사람마다 다를거같아
  • 작성자WG덕 | 작성시간 26.06.05 아 무상급식도 유치원도 다 원래로 전환해 돈없으면 애낳는것도 지금보단 더 신중해질거아니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